OFFICIAL

우체국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센터


흔히 우편이나 택배를 보내는데 많이 이용하는 우체국이지만 예금과 같은 은행업무도 가능한데요. 더군다나 우체국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 온라인으로도 업무수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 공인인증센터를 방문하여 인증서를 발급받고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금융업무 봐보세요.





pc에서 간편하게 우체국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려면 관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고 업무를 하셔야 합니다. 사이트 주소는 epostbank.go.kr로 들어가서 메인홈을 보시면 우체국 공인인증센터도 확인 가능해요.



우체국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센터에서는 발급/재발급부터 타행인증서를 등록하거나 갱신 그리고 폐지 등 업무를 수행하실 수 있는데요. 더불어 스마트폰에 인증서를 복사하여 모바일에서도 우체국 인터넷뱅킹 업무를 수행하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반 개인이 통장관련 업무를 보실 때에는 무료로 공인인증서 발급이 가능하구요. 범용 같은 경우는 일정 수수료가 발생되니 참고하시고 우체국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센터를 이용하여 인증서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우체국에서 제공하는 인터넷뱅킹 서비스 같은 경우는 pc가 아닌 모바일에서도 수행을 하실 수 있게 우체국 스마트뱅킹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에서도 편리하게 온라인금융업무 보기가 가능해요.



이상 우체국에 통장이 있으셔서 계좌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직접 방문을 하지 않으셔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우체국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센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를 이용하여 간편한 혜택누리시고 빠른 서비스 누려보시길 바랍니다.